플로르방송제작사, 당근과 캐롯 시즌5, 성공적인 첫 촬영
플로르방송제작사, 당근과 캐롯 시즌5, 성공적인 첫 촬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어린이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이 어느새 시즌 5 촬영에 돌입하였다.

2022년 12월 15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12월 20일, 1월 4일, 1월 6일 촬영이 진행 되는 이번 시즌은 전 시즌보다 더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나 온 가족이 모여 볼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키즈 프로그램이기에 부모님이 함께 참여하여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또한 메인 MC로는 SBS 공채출신 개그맨 ‘박이안’이 캐롯 언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동화, 체조, 영어, 놀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고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재능TV를 비롯한 유튜브, 네이버TV, 쥬니버(쥬니어네이버) 를 통해 성황리에 방영한 어린이 영어 공부 놀이터 '당근과 캐롯’이 이번에는 IPTV, 대형 OTT 플랫폼까지 송출이 확정 되었으며, 케이블 TV, 종편 등 다양한 매체에 송출을 준비하고 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본사는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사는 강남 역삼역에 위치해 있다. 본사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키즈 프로그램 제작사이다.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라키즈>와 <보나몽> 키즈 매거진은 내년 상반기부터 교보문고를 비롯한 다양한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희소식에 희소식을 더한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키즈/하이틴 전문 매니지먼트, 방송 제작사로 윤태진, 장세연, 송하늘이 각각 전속과 가전속으로 활동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