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탑토플, 맞춤형 1:1 커리큘럼 토플단기완성 온라인 수업반 개설
토플학원 탑토플, 맞춤형 1:1 커리큘럼 토플단기완성 온라인 수업반 개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3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토플교육 전문학원 ‘탑토플’이 겨울방학 시즌 동안 집중도 높여주는 토플단기완성 온라인 수업반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탑토플’은 조교나 과외 알바 등과 같은 비전문가가 아닌 토플 교육 전문가인 원장선생님들이 직접 1대 1로 화상 수업 및 설명과 첨삭을 제공한다. 특히 수업이 없을 때도 24시간 카톡으로 꾸준한 첨삭과 설명을 통해 하루 종일 학생별 관리가 이뤄진다.

수업 및 첨삭 관리뿐만 아니라 실전 기출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토플 점수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발음 부분 역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AI 발음 교정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전문적으로 교정을 도와준다. 실제 토플 시험에서  스피킹 토플 과목 & 라이팅 토플 과목 답변을 채점 하는 ai 프로그램을 학생들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출제자가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에서 감점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다 .

탑토플은 교육을 담당하는 원장들이 모두 토플 공식 교육과정을 수료했으며, 토플 120점 만점의완벽 성적을 수백개의 모범 라이팅 에세이가 지난 몇년간의 실제 토플 시험에 나온 질문에 맞춰 누적된 데이터로 확보되어 있어 다가오는 시험에서 나올 토플라이팅 질문에 대비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토플 만점을 보유한 원장님들은 지금도 꾸준히 시험을 보면서 최신 예상 기출 문제를 추천하고 맞춤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면서 “영어 초보자들도 탑토플만의 만능 토플 템플릿을 통해 토플리딩과 토플리스닝, 토플스피킹 등 전 영역에 점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