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놀이터 ‘리틀비틀 키즈카페’, 창업 특별 프로모션 진행
어린이놀이터 ‘리틀비틀 키즈카페’, 창업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키즈 시장이 갈수록 성장하는 가운데, 키즈카페 프랜차이즈 ‘리틀비틀 키즈카페’가 새로운 컨셉의 키즈카페창업을 제안하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늘 날, 국내 출산율은 해마다 떨어지고 있지만 오히려 ‘하나만 낳아 잘 기르자’는 인식이 퍼지면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시키려는 보호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어린이놀이터나 키즈카페처럼 잘 꾸며진 시설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관련 시장도 점점 더 활기를 띠는 상황이다.

리틀비틀 키즈카페는 천편일률적인 기존 키즈카페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북유럽 모던 럭셔리 인테리어 컨셉을 도입하며 아이들과 보호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추구한다. 2014년 런칭한 후 지금까지 전국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인건비 부담 절감을 위해 전용 키오스크를 도입, 반무인 운영 체제를 지원한다. 또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이벤트를 펼치는 등 고객 관리에 충실하다.

가정에서 즐기기 어려운 새로운 놀이를 구성하고 각종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크게 세 가지 컨셉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틀비틀 키즈카페는 창업 비용과 소비자 선호도, 공간의 넓이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최적의 컨셉과 놀이시설을 추천하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리틀비틀 키즈카페는 범퍼카존, 좌식카페존, 주방놀이, 캠핑존, 유아놀이존, 낚시존, 트램폴린존, 블록퍼즐존 등 여러 종류의 놀이시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용자 편의를 위한 메이크업&드레스룸, 수유실, 파티룸 등이 추가로 배치된다.

키즈카페에 키즈풀펜션 컨셉을 추가한 ‘리틀비틀 키즈풀카페’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키즈북카페와 흙놀이, 드로잉 등 다채로운 체험놀이 공간을 더한 ‘리틀비틀 문화카페’도 학구열이 높은 보호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키즈풀존, 벌집놀이존, 드로잉&버블놀이존, 클리이밍 슬라이드 터치존, 킥보드 레이싱존, 행잉 플레이존, 미니폼핏존, 게임존 등 추가 놀이시설을 배치할 수 있다.

리틀비틀 키즈카페 관계자는 “키즈카페창업 지원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선착순 3명에게 가맹비를 전액 면제하는 특별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1천만원 상당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