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초밥마켓, 거제마도로스점 성황리 오픈
로봇초밥마켓, 거제마도로스점 성황리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1.05 13: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초밥포장 브랜드 ‘로봇초밥마켓’이 경남 거제시 양정동에 거제마도로스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봇초밥마켓은 프리미엄 초밥도시락을 눈으로 직접 보고 쇼핑할 수 있는 초밥포장 전문점으로, 32피스 구성의 로보킹 모듬초밥을 비롯한 다양한 초밥 메뉴를 저렴한 금액대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롤초밥, 샐러드, 덮밥 등 차별화된 일식 메뉴를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규 오픈한 거제마도로스점은 점심, 저녁 관계 없이 다양한 일식 메뉴를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바로 쇼핑이 가능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오픈과 동시에 거제초밥, 양정동초밥으로 입소문을 타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초밥 외에 간장새우덮밥, 생연어덮밥, 민물장어덮밥 등 푸짐한 덮밥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직장인들 점심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SNS 등에서 거제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업체는 전했다.

로봇초밥마켓 관계자는 “수도권에 30호점이 넘는 매장을 오픈한 로봇초밥마켓이 맛집이 즐비한 거제시에도 신규 지점을 개설하며 명실상부 고객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며 “양정동 매장에는 테이블도 준비돼 있어 방문하여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로봇초밥마켓 거제마도로스점은 오픈 축하 이벤트로 점포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 한정 귀여운 초밥인형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산시민 2023-01-28 17:24:37
궁금한건데, 왜 지역마다 가격이 다 다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