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유치원 '돈워리 with 퍼니맨', '고고다이노' 제작사 모꼬지와 판권(배급) 계약 체결
TV유치원 '돈워리 with 퍼니맨', '고고다이노' 제작사 모꼬지와 판권(배급) 계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1.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고고다이노’ 제작사 모꼬지와 돈워리 WITH 퍼니맨 판권(배급)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모꼬지와 배급계약을 통해 국내 IPTV와 대형 OTT플랫폼에 송출을 확정하였으며, 케이블 및 공중파 편성을 위해 준비중이다.

돈워리 with 퍼니맨은 개그맨인 김기욱이 총괄 기획을 맡았으며, '도니'역할의 개그우먼 윤호돌, '워리' 역할의 이종규, '퍼니맨' 역할의 김필수등 개그맨들과 함께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과학실험 컨텐츠, 한글과 영어, 동요 등 에듀테인먼트적인 컨텐츠로 구성된 키즈 영상 콘텐츠이다.

돈워리 with 퍼니맨은 2023년 1월 시즌1. 촬영을 시작으로 4월~5월 다양한 매체에 선보일 예정이다.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컨셉으로 경험이 없는 아이들이 출연하여 자연스러운 놀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3사 공동제작으로 유쏘퍼니(U SO FUNNY), PLAY TOWN(플레이타운), (주)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참여하게 되며, 키아나엔터테인먼트 변미선 총괄이사는 돈워리 위드 퍼니맨은 키즈 놀이를 통한 에듀테이먼트 영상 콘텐츠로서 시즌제를 도입하여 키즈 컬쳐를 주도하는 동시에 다양한 장르와 형태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