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화로상회, 일산화정역점 ‘무한리필 고기집’ 오픈 예정
프랜차이즈 화로상회, 일산화정역점 ‘무한리필 고기집’ 오픈 예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1.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주)하마에프씨의 무한리필 고기집 창업 브랜드 '화로상회'가 일산화정역점이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로상회는 가장 대중적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 돼지갈비, 닭갈비, 막창, 껍데기 등을 가성비있는 가격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메뉴와 사이드 메뉴 및 쌈채소 등도 추가 비용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셀프바가 강점으로 불경기에 강한 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눈에 띠는 외부 간판과 레트로 느낌의 인테리어,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한 매장 동선 및 셀프바 구성으로 외식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특성을 보인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뿐만 아니라 기존 화로상회 점주님들의 지인 추천, 기존 점주님들이 추가로 가맹점을 오픈하는 사례가 더해지면서 최근 가맹점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강릉천곡점 및 응암점이 오픈한데 이어 일산화정역점점을 비롯해 3개 가맹점이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라며 "가맹계약만 하고 끝이 아니라, 가맹점 오픈 후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 본사가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화로상회는 매출액 기준으로 1,000만원 상당의 최상급 원료육 지원 또는 창업 지원금을 최대 1억까지 지원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