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강의장 대관 사업 운영...소규모 회의부터 워크숍 활용
토픽코리아, 강의장 대관 사업 운영...소규모 회의부터 워크숍 활용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1.1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토픽코리아에서 강의장 대관 사업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토픽코리아 공간대여 서비스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교육장, 스튜디오 대관 및 촬영 장비 대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빔프로젝터, 크로마키, 칠판 판서 등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규모의 회의부터 E-Learning 교육 및 세미나, 워크숍 개최가 가능하다.

강의장 최대 수용 인원은 50명이며 2인용 책상 22개가 배치되어 있어 원하는 형태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는 고용노동부 지정 교육기관으로 취업 준비, 직업 능력 향상, 자기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기획·개발하여 안정적인 온라인 교육 사업을 운영 중이다. 또 토픽코리아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관계자는 “토픽코리아의 스튜디오는 초·중·고 학습 강의, 공무원 강의, 회사 교육 강의, 대학교 강의, 학원 및 학점 은행 이러닝 교육 등 다양한 강의 촬영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튜디오 임대는 단기대여 및 장기대여도 가능하며 온라인 동영상 촬영, 원본 파일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토픽코리아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은 원격훈련기관으로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직장 내 괴롭힘 방지 교육, 퇴직 연금 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등 법정의무교육을 온라인 강의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