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사 “고등학생을 위한 국어 독서 영역 완전 정복” 스튜디오S 채널과 컬래버 영상 선보여
지학사 “고등학생을 위한 국어 독서 영역 완전 정복” 스튜디오S 채널과 컬래버 영상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S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이 지난 7일 공개되었다.

영상에는 서울대 인문계열에 재학 중인 정지웅 군(22학번)과 종교학과에 재학 중인 김동언 군(22학번)이 함께 출연했다. 두 출연자는 직접 지학사의 ‘원픽 1등급 실전 독서’의 문제를 풀어보며, 자신만의 수능 국어 독서 영역 문제 풀이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학사의 ‘원픽 1등급 실전 독서’는 문해력과 독해의 집중 훈련부터 시작해 1등급 달성을 위한 고난도 지문으로 구성된 수능 국어 실전 대비 교재이다.수능 국어 독서 영역의 기출문제와 교육청·평가원 모의고사 평균 정답률 60% 이하의 지문, 법학적성시험 (LEET), 주제통합지문 등이 수록된 1등급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지학사 국어팀의 장명준 부장은 “최근의 국어 영역은 시험의 변별력이 독서의 난도를 통해서 형성되고 있습니다. 지문을 읽어 내는 문해력을 익히고, 고난도 기출 지문을 풀어 보는 경험을 통해서 최근 수능의 경향을 파악하고 고난도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학사는 스튜디오S 채널 구독자들을 위한 교재 증정 이벤트를 14일(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