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유웨딩, 봄 웨딩 시즌 맞아 위드유웨딩박람회 3개 지역서 동시 개최
위드유웨딩, 봄 웨딩 시즌 맞아 위드유웨딩박람회 3개 지역서 동시 개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16 16: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사회적 거리 두기와 마스크 의무착용의 해제 이후의 첫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위드유웨딩(대표 유다연)은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 과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위드유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토)와 19일(일) 양일간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과 LG베스트샵 덕양본점 및 동대전본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금번 위드유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상담, 계약까지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결혼준비의 가장 필수인 스드메, 즉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고 자체 할인과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며, 각 지역의 웨딩홀들도 함께 해 웨딩홀 예약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예복이나 예물, 신혼여행 등도 전문 업체들이 함께 하며 상담을 나눌 수 있으며 결혼 후 부부가 됨으로써 새롭게 설계해야 할 재무상담도 받을 수 있다.

분야별로 다수의 업체들이 함께 하는 만큼 자연스럽게 비교견적도 가능한데다 10년차 이상의 웨딩전문가가 결혼식의 규모나 예산 등에 맞춰 1:1 맞춤 웨딩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예식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위드유웨딩은 금번 웨딩박람회 방문 후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하는 모든 계약자에게 6인 건강검진권을 증정하는 자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240만원 상당의 해당 건강검진권은 신랑신부 혼주 6인까지 가능한데다 가족 양도도 가능하다.

또한 방문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 무료 촬영, 80만원 상당의 드레스 가봉 무료스냅 촬영, 33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무료 시연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혼수가전 이벤트 및 각 참가업체별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되는 만큼 결혼준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위드유웨딩 남기혜 이사는 “미뤄왔던 예식을 치르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올 봄 결혼준비는 더 신경 써 진행해야 원하는 비용, 원하는 수준으로 맞출 수 있을 것”이라며 “때문에 이번 웨딩박람회도 부천, 일산, 대전에서 동시에 개최한데다 가장 경쟁력 있는 업체들로만 구성했으므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주 2023-03-16 17:47:41
너무 멋진회사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예징 2023-03-16 17:13:08
대전가바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