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하 (전, 모모랜드), 배우 김명호와 사랑의 온도 82C
태하 (전, 모모랜드), 배우 김명호와 사랑의 온도 82C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3.03.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모모랜드 전 멤버였던 태하가 배우 김명호와 사랑에 빠진다. 사랑의 온도 82C 라는 영화를 통해 김명호와 호흡을 함께하게 된 것이다.

배우 김명호 & 가수 김태하 사랑의온도 82C 채크 / 사진제공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명호 & 가수 김태하 사랑의온도 82C 채크 / 사진제공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사랑의 온도 82C는 시니어 세대의 지고지순한 사랑과 MZ세대의 약간은 비즈니스가 개입된 사랑을 통하여 우리가 말하는 커피가 가장 뜨겁게 끓는 온도인 82C 처럼 사랑도 때론 커피의 온도를 뛰어 넘을 수 있다는 아름다운 로맨스 스릴러 이다.

꽃이 필 무렵이 가장 예쁜 경기도 시흥 에 위치한 카페 난곡재에서 촬영을 시작하는 이번 사랑의 온도 82C는 미술품 안에 숨겨진 비밀을 가진 한 카페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이다 어느날 카페를 화실이라고 부르는 한 남자가 찾아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태하, 사라의 온도 챌린지 / 사진제공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태하, 사라의 온도 챌린지 / 사진제공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카페에서 그림을 그리는 화가와 커피를 파는 강 그들은 어떤 사랑을 시작한 것일까? 그리고 일어난 살인사건, 범인은 누구인가? 아름다운 미술품이 뛰어난 영상미와 함께 보여질 이번 사랑의 온도82C는 김태하와 김명호가 뜨겁게 호흡을 맞추고 연기파 배우 정의갑이 그림을 그린다. 김명호는 쉘위댓츠와 3인칭연애시점 그리고 얼마전 촬영을 끝낸 영화, 카페의연인과 웹드라마 달콤살콤으로 서울 웹페스트 남자 신인상에 이어 인도 영화제와 스웨덴국제 영화제에서 남우 주연상을 받았다.

김태하 또한 전) 모모랜드 멤버를 거쳐 현재 연기자의 길을 다져 가고 있다. 이번 영화는 특히 노출되는 미술품을 작업한 화가들이 직접 배우로 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연기가 생소한 그들이 거의 1년을 준비한 연기력으로 보여지게 되며 새로운 감동을 줄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사랑의 온도 82C는 화가이면서 배우로 활동중인 장문자, 김은숙, 김종순, 박진용외 배우 ,이바다와 정영도 그리고 김지은, 배드보스가 출연한다. 배드보스는 정화백의 젊은시절을 연기하면서 이번 영화의 음악감독을 맡아서 아름다운 ost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의 온도 82C는 4월에 촬영을 마치며 5월에 제작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제작사 부일컨텐츠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