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도둑,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참가
막창도둑,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참가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27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막창도둑 작년 2022년 서울박람회 창업 및 가맹점 상담 이미지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대구 유명막창 프랜차이즈 막창도둑이 2023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막창도둑은 막창의 도시 대구에서 대구시민들에게 인정을 받아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고, 전국 가맹점 130호를 돌파 했다고 밝혔다.

HACCP 인증을 받은 생산공장과 자체 물류센터 운영, 본사 막창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R&D와 체계적인 교육으로 현재 가맹점주들도 본사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인건비, 운영시스템을 보완하면서 창업비용의 부담을 줄였던 게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 열풍에 한 몫했다고 한다.

막창도둑은 이번 'IFS 창업박람회' 에서는 자신들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막창의 '시식행사'를 비롯하여 최근 리뉴얼한 서울 일원점의 운영시스템을 공유하면서 안정화된 매출에 대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손보이려 한다고 밝혔다.

막창도둑 관계자에 의하면 막창도둑은 "막창은 모든 세대가 좋아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음식이다. 막창의 도시대구에서 15년간 브랜드 운영을 하며 많은 데이터를 쌓았고 창업을 하는데 있서 합리적이고 완벽한 수익구조를 구축하였기 때문에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다. 현재 해외 가맹점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이 있으며 캐나다, 필리핀 지점도 오픈 예정이다.  

또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홍보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점주분들에게 협력된 마케팅 업체도 연결시켜드리며 마케팅에 대한 어려움도 해소 시켜드리려 한다. 막창도둑의 목표는 전국 300개 매장으로 확장하여 대구의 맛있는 막창 맛을 전국에 다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서울·경기지역의 창업 및 예비 가맹점주 분들이 저희 막창도둑과 많이 소통하며 많은 참여를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창업예비자 2023-04-03 10:36:05
제가 막창 창업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박람회 다녀와서 막창도둑 직원분들꼐 많은 창업 정보들 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