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무선 접이식 써큘레이터 선풍기 출시... "최대 33시간 연속사용"
디디오랩 무선 접이식 써큘레이터 선풍기 출시... "최대 33시간 연속사용"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른 더위의 영향으로 봄부터 소형 냉방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캠핑에 최적화된 23년형 무선 접이식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600mAh(10.8V)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2~3시간 완충 시 최대 33시간까지 선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써큘레이터 헤드와 바디가 모두 분리되는 구조로 이동이 편리해 캠핑장 등에서 사용기 좋으며, 조립 방법에 따라 스탠드 형과 탁상 형 두 가지 크기 조절이 가능해 캠핑선풍기로 유용하다.

일반 선풍기와 달리 상하좌우 3D 자동 회전이 가능한 써큘레이터형 선풍기로, 좌우 방향으로만 헤드가 움직이는 선풍기들과 달리 상하좌우 모든 방향으로 헤드가 움직여 실내 공기 순환에 효과적이다. 특히 디디오랩 선풍기는 좌우로 최대 120°, 상하로 최대 90°까지 회전이 가능하고, 원하는 각도를 정하거나 상하좌우 동시 회전도 설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디디오랩 무선 써큘레이터형 선풍기는 바람의 세기를 12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바람 모드도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등 3가지 모드가 있다. BLDC 모터와 공기역학적인 이중 팬을 적용해 인위적인 바람이 아닌 부드럽고 넓게 퍼지는 바람이며 소음이 없어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