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프렌즈,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로 효과적인 SNS마케팅 제공
인스타프렌즈,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로 효과적인 SNS마케팅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인스타프렌즈 로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인스타그램으로 대표되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의 전성시대로써 개인 외에 기업들, 소상공인들도 활발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 인스타그램은 일상을 공유하고 정보를 안내하는 수준을 넘어서 다른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기법보다 수월하고 효과적이기에 여러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고 그 효과도 높게 나타나는 중이다.

SNS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기업 계정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무엇보다 팔로워 숫자인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가 많을수록 대중들의 인식 속 기업의 이미지 개선 효과는 더욱 극대화 될 수 있다는 것이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기업 인스타프렌즈의 설명이다.

하지만 마음처럼 쉽게 늘어나지 않는 팔로워 숫자로 계정을 개설하고 활동을 해도 효과를 보기 힘들어하는 기업들도 있는데, 이에 인스타프렌즈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통해 전문적인 채널별 관리로 효과적인 SNS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인스타프렌즈는 분야별 전문가의 관리를 통해 기업계정은 물론 개인들의 인스타그램도 맡아 운영과 계정 관리를 돕고 있는 곳으로, 인스타그램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등 모든 주요 SNS 채널을 이용하는 경우 의뢰를 맡길 수 있다.

특히 인스타프렌즈는 주력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진행 시 거품 없는 비용을 통해 비용 대비 고효율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막대한 광고비용으로 고민인 경우 유용한 업체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여기에 수시로 프로모션과 할인을 진행하며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은 로직이 수시로 바뀌기도 하는데, 이런 경우에도 정밀하게 파악이 가능한 전문가들의 투입으로 자체적인 인스타그램 전담 직원을 두는 것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관리대행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와 좋아요 늘리기 등의 서비스 신청이 많아지고 있는 중”이라며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경우 효과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언제든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