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실패는 없다!" 장사전문가 김철윤 회장, 예비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위해 '장사의 모든 비법' 대공개
"백전백승 실패는 없다!" 장사전문가 김철윤 회장, 예비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위해 '장사의 모든 비법' 대공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5.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장사를 처음 해보는 사람에게 외식창업은 그저 막막할 수밖에 없다.

넘쳐나는 창업정보 속에서 수익성만 강조한 단순 광고와 신뢰성 있는 정보를 명확하게 구분해내기는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하지만 마땅히 성공노하우를 배올 곳이 없는 현실에서 창업을 맨땅에 헤딩하듯 몸소 부딪혀서 경험을 배우기에는, 리스크가 너무 크다.

그러나 여기 장사의 A부터 Z까지 반드시 알아야 할 창업 성공노하우를 소개하는 행사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19일(금)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서 개최되는 <자영업 100전 100승 장사 성공 특강 및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는 초보 창업자부터 업종변경 창업자, 은퇴 및 퇴직 후 창업을 계획 중인 직장인 등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자영업 시장에서 거둔 ‘100전 100승’ 성공 노하우와 우수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어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행사는 총 4부로 나눠서 실시된다.

1부에는 ‘자영업 100전 100승 장사 성공 특강’은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펀앤아이 김철윤 회장이 직접 강의하며 30년 장사 노하우와 창업성공 전략 등을 자세히 강의할 예정이다.

2부에는 비어카페 술집 맛집으로 잘 알려진 ‘펀비어킹’을 비롯해 숙성 삼겹 요리전문점 ‘돼지대첩’, 족발 보쌈 닭발 요리전문점 ‘족슐랭’, ‘럭셔리 즉석떡볶이&화덕피자 파스타 전문점 ‘빨강다람쥐’ 등 우수 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3부에는 장사관련 모든 궁금증을 물어보고 해답을 들을 수 있는 <자영업 100전 100승 Q&A즉문즉답> 시간이 진행되며 마지막 4부 시간에는 직접 우수 브랜드 매장 방문하여 주요 메뉴 시식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매장탐방까지 다채로운 내용은 준비되어 있다.

장사전문가 (주)펀앤아이 김철윤 회장은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600회 이상 진행한 전문가로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2회 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다. 또 지난 5월 6일 KBS 라디오 시사프로그램인 <경제세미나>에서 직접 김철윤 회장의 특강을 소개하며 극찬까지 할 정도로 화두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없는 현장 경험으로 토대로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참가비가 무료이며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선착순 참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