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배냇밀 연휴준비팩’ 판매
아이배넷, ‘배냇밀 연휴준비팩’ 판매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0.09.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넷, 연휴준비팩 판매 [사진=아이배냇]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넷이 9월 26일까지 ‘연휴준비팩’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에서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이유식에 한해 ‘연휴준비팩’을 15% 할인된 가격에 이유식을 구매할 수 있다.

식단은 엄마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급 재료인 참송이버섯, 황금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들로, 4일분/6일분 중 선택할 수 있다.

9월 24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사람은 9월 26일에, 9월 24일 오후 5시 이후부터 9월 26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사람은 9월 29일에 배송받는다.

배냇밀 이유식은 추석 연휴에 따라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글날 연휴에 따라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배송이 되지 않는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꼼꼼히 파악하고, 정기식단 주문 시 특정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배냇밀몰에서는 이유식 외에도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 △핑거요거트 △핑거치즈 △육포 △곡물친구 △계란과자 △유기농 쌀떡뻥 등 아기과자·간식, △끙아 △배도라지 조아 등 아기음료 △순창한식 된장 △순발아참기름 △요술소스 등 조미료 △한끼영양밥(쇠고기시금치·닭가슴살곤드레·전복톳) △함박스테이크·미트볼·두부스테이크 △조아햄 △닭다리살 백숙 △무항생제 사골곰탕 등 국·반찬 △홍삼젤리 △비타젤리 △생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까지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육아로 지친 엄마들에게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의 체계적이고 건강한 이유식과 함께, 엄마와 아이, 가족들이 모두 즐겁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