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I’m NOT A Baby!)'가 롯데면세점 온라인 브랜드관에 단독으로 입점,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아임낫어베이비는 2020년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을 시작으로, 호주 최대 유통업체 '울월스', 동남아시아의 '쇼피’와, '라자다' 등 다양한 해외 플랫폼에 입점해 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컬리, SSG.COM, 롯데온, 쿠팡 로켓배송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추석 황금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도 이제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게 '아임낫어베이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아임낫어베이비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40달러 이상 구매 시 더블 필터 샤워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임낫어베이비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들어가며 연령에 맞는 목욕 제품을 찾기 어려웠던 육아 경험에서 시작된 브랜드이다. 베이비 제품만으로는 아이들의 두피와 피부를 깨끗이 세정할 수 없음을 깨닫고, 성장기 아이들의 특별한 케어를 위한 ‘아임낫어베이비'를 탄생시켰다.

조윤수 대표는 “국내 및 해외에서 지속적인 면세점 내 제품 구매 요청이 있어 우리나라 브랜드파워 1위 <롯데면세점>에 입점을 결정했다. 이로서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의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는 9월 15일부터 '서울 뷰티 위크'와 연계해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