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플레이스, 한국 휘트니스의 글로벌화를 추진하는 K-FITNESS 와 업무협약 체결
㈜아담플레이스, 한국 휘트니스의 글로벌화를 추진하는 K-FITNESS 와 업무협약 체결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09.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주)아담플레이스
[사진제공] (주)아담플레이스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WEB 3.0 자기관리 토탈 뷰티 플랫폼 ‘디샵’을 서비스하는 ㈜아담플레이스는 한국 휘트니스의 글로벌화를 추진중인 K 휘트니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뷰티플랫폼 '디샵'
[사진제공] (주)아담플레이스

㈜아담플레이스는 K FITNESS 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PT 트레이너의 바디 디자인 실력을 겨루는 바디 디자인 101’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디 디자인 101’은 트레이너들이 자신의 회원들과 함께 트레이닝을 하여, 바디 디자인 실력을 겨루는 혁신적인 오디션이다.

오디션 참여 팀 중 상위 20팀에게는 바디 프로필 무료 촬영, 동남아 해외 여행, 그리고 바디 디자이너 NFT 발행 등의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디샵 관계자는 “’바디디자인 101’ 오디션을 통해 청년 트레이너들이 역량을 키우고 꿈을 향한 발판을 만들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휘트니스 산업의 글로벌화를 더욱 활성화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D-Shop은 투명하고 안전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Web 3.0 자기관리 토탈 뷰티 플랫폼으로 최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고유한 보상 시스템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FITNESS는 인도, 싱가포르, 유럽 등의 해외 진출을 목표로 휘트니스 통합 솔루션, 운동 처방 서비스, 홀로핏 등의 시스템을 개발중에 있다.

양사의 고객 경험 시너지를 통해 진행될 ‘바디 디자인 101’ 오디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