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정유나와 이현휘가 만들어가는 콜라보패션
[포토] 정유나와 이현휘가 만들어가는 콜라보패션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12.19 14:1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정유나, 이헌희가 브랜드 Lafiera와 Jinbarbie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정유나, 이현휘가 브랜드 Lafiera와 Jinbarbie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여의도점에서 진바비(Jinbarbie)와 라피에라(Lafiera)가 함께한 팝업스토어 오픈행사에 참여한 진바비 전속모델 정유나와 이현휘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았다.

[포토] 진바비 의상을 입고 있는 정유나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진바비 의상을 입고 있는 정유나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바비는 여성의 청바지 핏을 아름답게 만들어주기 위하여 슈퍼모델 권은진이 만든 브랜드이며, 라피에라는 동우모피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서 네츄럴한 컨셉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브랜드이다.

[포토] 이현희가 라피에라 모피를 입고 귀여운 표정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이현휘가 라피에라 모피를 입고 귀여운 표정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진바비와 라피에라가 협업해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이달 21일까지 더서울현대 여의도점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길동 2023-12-28 00:10:16
옆에 모델분 성함은 이현휘입니다

# 2023-12-19 14:47:02
우왕 이쁘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