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닷컴의 1:1 프라이빗 홈트레이닝 및 방문요가, 선착순 50명 53%할인 이벤트 진행
피티닷컴의 1:1 프라이빗 홈트레이닝 및 방문요가, 선착순 50명 53%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프로그램 10회 레슨권, 53%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 = 피티닷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코로나19로 건강한 집콕 생활을 위한 프라이빗 홈트레이닝, 방문요가 등이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 이전에는 헬스장이나 트레이닝 센터 등을 찾아가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밀폐 공간에 대한 기피현상이 뚜렷해지면서 홈트레이닝, 홈필라테스, 홈요가 등 대중 접촉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방문형 홈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티닷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피티닷컴은 프라이빗 1:1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표 기업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가장 편한 장소를 선택하면, 각종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3년 이상의 트레이닝 경력자가 직접 해당 장소로 방문해 개인의 체형과 근육량을 분석하고 맞춤으로 운동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특히 피티닷컴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선착순 50명만 모든 프로그램을 10회 레슨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53%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운동량이 부족해 지고, 피곤함과 무기력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라고 밝혔다.

피티닷컴은 국내에서는 드물게 신체의 기능 향상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근력과 유연성의 향상, 다이어트 등 외부적으로 드러나는 신체 트레이닝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우울감, 불면증 등 보이지 않는 마음까지 개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피티닷컴의 주 고객은 심신 상태에 따라 1:1 프라이빗 맞춤형 운동이 필요한 사람들이다. 신체를 단련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신과 마음을 함께 트레이닝하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가장 트렌디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피티닷컴은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수업 진행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방문 출입 전 철저한 소독, 방문 전 강사의 발열 증상, 기침 등 점검, 확진자 직/간접 접촉 점검 등을 상시 점검하는 등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