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지환 기자 = 랭키파이가 4월 3일 플레이브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분석은 플레이브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지표를 제공한다.
분석 결과, 플레이브에 대한 성별 관심도에서는 여자가 79%의 비율로 더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는 플레이브가 특정 성별 사이에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키워드 | 남성 | 여성 |
---|---|---|
플레이브 | 21% | 79% |
뿐만 아니라, 플레이브는 20대 사이에서 39%의 높은 관심도를 기록하며, 특히 이 연령대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플레이브의 전반적인 연령별 관심 비율은 10대 13%, 20대 39%, 30대 30%, 40대 14%, 50대 4%로, 이 데이터는 어떤 연령대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키워드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플레이브 | 13% | 39% | 30% | 14% | 4% |
위는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한 결과이며, 이를 통해 관심 키워드 '플레이브'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의 차이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다.
더불어, 플레이브 본체, 플레이브 앨범, 플레이브 콘서트, 플레이브 나무위키, 플레이브 팝업스토어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도 확인됐다. 이는 플레이브 관련 대중의 관심사와 검색 행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Tag
#플레이브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