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간 차이 존재?, 관심↑ '플레이브', 랭키파이 분석으로 본 세대 ·연령별 관심도 차이 결과 분석, 2024년 4월 3일 기준
세대 간 차이 존재?, 관심↑ '플레이브', 랭키파이 분석으로 본 세대 ·연령별 관심도 차이 결과 분석, 2024년 4월 3일 기준
  • 김지환
  • 승인 2024.04.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지환 기자 = 랭키파이가 4월 3일 플레이브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분석은 플레이브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지표를 제공한다.

분석 결과, 플레이브에 대한 성별 관심도에서는 여자가 79%의 비율로 더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는 플레이브가 특정 성별 사이에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키워드 남성 여성
플레이브 21% 79%

뿐만 아니라, 플레이브는 20대 사이에서 39%의 높은 관심도를 기록하며, 특히 이 연령대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플레이브의 전반적인 연령별 관심 비율은 10대 13%, 20대 39%, 30대 30%, 40대 14%, 50대 4%로, 이 데이터는 어떤 연령대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키워드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플레이브 13% 39% 30% 14% 4%

위는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한 결과이며, 이를 통해 관심 키워드 '플레이브'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의 차이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다.

더불어, 플레이브 본체, 플레이브 앨범, 플레이브 콘서트, 플레이브 나무위키, 플레이브 팝업스토어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도 확인됐다. 이는 플레이브 관련 대중의 관심사와 검색 행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