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알려줌', 이동형 영상 촬영소 '픽업스튜디오' 런칭
스타트업 '알려줌', 이동형 영상 촬영소 '픽업스튜디오' 런칭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1.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려줌'이 런칭한 픽업스튜디오 (사진제공/알려줌)
'알려줌'이 런칭한 픽업스튜디오 (사진제공/알려줌)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알려줌'이 찾아오는 온디멘드 프리미엄 촬영소인 '픽업스튜디오'를 16일 정식 런칭한다.

'픽업스튜디오'는 '주문형 방문 촬영소'로 기업이 원하는 장소에 필요할 때 찾아가는 이동형 영상 제작 서비스다.

'픽업스튜디오'는 대형 밴 차량에 방음/차음 시설 및 최신식 전문 촬영 장비를 갖췄다. 

또한, 베테랑 엔지니어가 현장에서 촬영 디렉팅과 영상 편집을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하며, 성공적 웨비나를 위한 고화질, 고음질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실시간 지원한다. 이용을 원하는 기업은 온라인으로 간편히 사용 예약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해 자외선 차량 소독기와 체온 측정기 등 각종 방역 장비를 활용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박우성 알려줌 대표는 "대외 업무부터 사내 보고까지 최근 비즈니스에 동영상을 사용하는 기업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며 "알려줌의 우수한 제작 노하우로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높은 퀄리티의 기업영상을 '픽업스튜디오'를 통해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려줌은 지난 5년간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차별화된 요약정리형 지식 정보 콘텐츠로 호평을 받아온 바 있다. 또한, 국내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기업들과 약 1천 편의 기업용 영상을 제작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