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 주 채용] 현대차·SK인천석유화학·CJ제일제당 등
[7월 둘째 주 채용] 현대차·SK인천석유화학·CJ제일제당 등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7.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국내 주요 기업에서 생산 및 기술 직무 신규 채용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11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채용을 진행하는 곳은 현대자동차, SK인천석유화학, CJ제일제당, 한전KPS, 한국중부발전, 동진쎄미켐 등이다. 

(이미지=진학사 캐치)
(이미지=진학사 캐치)

현대자동차에서 오는 16일까지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 분야는 크게 자동차 생산, R&D 기술인력으로 근무지는 울산, 아산, 전주 등이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 자격 요건을 갖췄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SK인천석유화학에서 오는 19일까지 ‘2024년 기술직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생산/설비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24년 10월 입과 가능자 등 요건을 갖췄다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졸업 예정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체력검정 △기술직 인턴 입과 순이다.  

CJ제일제당에서 오는 15일까지 ‘2024년 수도권 생산기술직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생산, 공무(기계), 품질분석으로 서울, 인천, 안산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으로 직무별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취득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모집 절차는 △지원서접수 △Test전형 △면접전형 △Essay전형 (건강검진포함) △입사 순이다. 

한전KPS에서 이달 16일까지 ‘2024년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상경, 전산, 기계, 전기, 용접으로 총 세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 일정 수준 이상의 어학 성적 보유자 등 직무별 자격을 갖췄다면 지원 가능하며,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역량면접/인성검사 △합격자발표 순이다. 

한국중부발전에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2024년 4직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발전기계, 발전전기 두 가지로 채용 인원은 총 20명이다. 근무지는 서울, 인천, 보령, 서천, 제주, 세종 등으로 희망 근무지와 관계없이 배치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온라인) △직무능력평가(필기전형) △심층면접(면접전형) △신원조회/신체검사 순이다.  

동진쎄미켐에서 오는 18일까지 ‘7월 정기 생산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자재관리, 반도체용 포토레지스트 성능평가/장비유지보수로 근무지는 모두 경기도 화성이다. 직무에 따라 자격요건, 우대사항, 근무 형태가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지원을 원할 경우 공고를 필히 참고해야 한다. 전형 일정은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