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테크 직군 공개 채용…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등 선발
토스뱅크, 테크 직군 공개 채용…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등 선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8.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접수
(사진제공/토스뱅크)
(사진제공/토스뱅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토스뱅크는 2024 테크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기술로 금융 혁신을 이뤄낼 인재를 영입하겠다는 목표다.

서류 접수는 내달 1일까지 토스뱅크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전공이나 연차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분야는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 데이터 등 7개 직군의 41개 직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과 직무 적합성 및 문화 적합성 인터뷰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1개월이 소요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직무나 회사에 대해 궁금한 지원자를 위한 멘토 기능을 강화했다.

지원자들이 적합한 직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합격률 높은 포지션을 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이력 및 강점을 간단히 기입하면 회사에서 채용 중인 포지션 중 적합도 높은 포지션을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직군별 현업자들의 경력과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토스뱅크 직원은 어떤 경력으로 지원했나요’ 코너를 만들고 최근 입사한  개발자들이 어떤 경력으로 입사했는지를 공개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금융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를 대규모 영입하며 지속적으로 금융혁신과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라며 “금융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갈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