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이태리 엔틱 스타일 카페, 양식 브랜드 ‘베르체(BERCE)’가 도곡동 본점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베르체’는 주식회사 코리아케이푸드(대표 허재웅)가 2019년 기획, 런칭 후 특별한 매장 분위기와 이태리 문화를 재탄생시킨 메뉴와 디테일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카페 브랜드다. 이태리 항구에서 시작된 화려한 커피 문화를 재탄생시키는 전략으로 나서며 고객 중심으로 메뉴와 디테일한 인테리어를 기획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운영되고 있다.
도곡점 매장 역시 이런 부분을 동일하게 적용하며 국내에서 이태리 엔틱풍의 커피 브랜드를 찾기 어려운 만큼 고객들이 매장 분위기와 커피 맛을 타 브랜드와 비교하여 차별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도곡점 매장은 이전 스타필드 코엑스몰 1호점 매장을 성공적으로 런칭,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커피, 베이커리 메뉴에 양식메뉴를 추가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메뉴로 더욱 다양한 맛과 풍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베르체 커피’는 주식회사 코리아케이푸드를 이끌고 있는 허재웅 대표가 브랜드 런칭 전문가 입장에서 수년에 걸쳐 기획하고 에스프레소를 비롯한 각 메뉴들까지 직접 개발, 구성할 정도로 다른 자사 브랜드들보다 더욱 신경 써 준비되어 이번 신규매장에 대해서도 높은 기대를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주식회사 코리아케이푸드 관계자는 “베르체의 탄생 자체가 커피, 양식 매니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었다고 자부하며 전 직원들은 베르체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유동인구가 많은 도곡동 매장을 기반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이태리 커피문화를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