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이 제안하는 2018 FW 레이어드 스타일링
모델 한혜진이 제안하는 2018 FW 레이어드 스타일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12.2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하거나, 러블리하거나’

[잡포스트/스토리] 전진홍 기자=계속되는 한파를 이기기 위해 두꺼운 옷을 찾아 나서기 마련. 보다 탁월한 보온을 위해서는 한 개의 두꺼운 아이템보다 여러 겹의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이에 완벽한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책임질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믿고 보는 모델 한혜진이 소개하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사진=아이젤 제공/모델 한혜진
사진출처 = 아이젤/모델 한혜진

 

▶ 일자핏 코트와 레이어링, 무심한 듯 시크해

평소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광고컷 속 한혜진처럼 일자핏 코트를 활용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일자핏 코트는 시크한 무드를 주면서도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더해 매년 겨울 인기 있는 아이템. 여기에 무스탕 베스트를 이너로 매치한다면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또한 베스트를 밖으로 하여 레이어드하면 무스탕의 고급스러운 텍스쳐를 직접 느낄 수 있어 보다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사진=아이젤 제공/모델 한혜진
사진출처 = 아이젤 /모델 한혜진

 

▶ 무스탕 베스트와 레이어드, 페미닌 무드 완성

편안하면서도 동시에 페미닌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고급스러운 무스탕 베스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 코트와는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는 베스트는 어떤 옷과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양질의 무스탕 소재를 활용해 고급 퀄리티는 물론 겨울철 다운코트에 견줄만큼 강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한혜진처럼 이너를 포인트 컬러로 하여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도 좋고, 가죽 질감으로 뒤집어 입으면 보다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