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기업 시제품제작교육(디지털드로잉 굿즈제작) 교육 추진
[잡포스트] 김형철 기자 =24년 (충남)신사업창업사관학교 사업을 운영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창경센터)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7기 창업기업 및 도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전창업아카데미(창업기업 시제품 제작 교육)을 오는 11월 19일 라이콘타운 아산점에서 추진한다고 전했다.
신청대상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7기 창업기업, 도내외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이며, 신청 기간은 10월 28일 월요일부터 11월 12일 화요일 오후 18시까지이다. 신청방법은 충남창경센터 웹사이트 내 접속하여 구글폼 또는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나만의 브랜드 디자인 제작이라는 주제로 강의+실습형 2시간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본인의 브랜드에 맞게 로고, 캐릭터 등 아이패드와 펜슬을 사용하여 디자인 및 시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교육 장소는 배방에 위치한 라이콘타운 아산점 2층 교육장에서 이루어질 계획으로 본 공간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교육생, 예비창업자, 기창업자 등 창업 관련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다.
충남창경센터 관계자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7기 창업기업뿐만 아니라, 도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이 해당 교육 주제인 브랜드 및 시제품 개발 제작 교육을 통해서 본인 사업 브랜드에 맞는 로고, 캐릭터 등의 디자인을 개발해 보는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디자인 기초역량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