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만난 ‘LA 매직아워’
서울에서 만난 ‘LA 매직아워’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5.03.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여행업계 초청 리셉션 성료
글로벌 캠페인 ‘우리가 사랑하는 LA’ 심층 소개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LA 뮤직 & 컬처 토크 진행
사진=로스앤젤레스관광청
사진=로스앤젤레스관광청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지난 25일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를 알리는 특별한 리셉션 ‘LA 매직아워’를 개최했다.

돈 스키오 로스엔젤레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와 크레이그 기본스 아시아 퍼시픽 이사를 비롯해 국내 항공사, 여행사, 랜드사 등 60여 명의 주요 업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 공개된 광고 영상 캠페인과 로스앤젤레스의 다채로운 매력 등이 소개됐다.

도시 곳곳의 명소는 물론 미식 문화,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경험해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랜디 뉴먼의 대표곡 ‘아이 러브 엘에이(I Love L.A.)’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광고 영상은 LA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리셉션에서는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 캠페인 영상이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설명을 곁들여 LA 특유의 팝 문화에 대한 토크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로스앤젤레스관광청
사진=로스앤젤레스관광청

돈 스키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환영사를 통해 “LA는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열려 있는 도시이며, 이번 캠페인은 LA의 다채로운 문화와 따뜻한 환대를 경험할 수 있는 초대장”이라며, “방문객들이 LA를 찾는 것이 단순한 여행을 넘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한국은 로스앤젤레스에게 중대한 시장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그 어느때보다 풍부한 로스앤젤레스의 새로운 변화를 한국 업계 관계자 분들께 소개하고 향후 더욱 다양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럭키드로우 행사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레미아, 그리고 유나이티드항공가 인천-로스앤젤레스 구간 1인 왕복 항공권을, 할리우드 볼륨, 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에서 3박 숙박권과 더 라인 호텔에서 2박 숙박원을,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익스프레스 패스 2인 입장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사진=로스앤젤레스관광청
사진=로스앤젤레스관광청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 호주, 프랑스, 멕시코, 일본, 영국 등 글로벌시장에서 동시에 전개되며, 5월 30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주요 광고 스팟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A의 매력을 담은 광고는 강남대로와 강남역 일대 전광판에서 상영되며, 전국 130여 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농구 전설 어빈 ‘매직’ 존슨, 아티스트 미스터 카툰, 푸드 저널리스트 하비에르 카브랄 등 LA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참여해, 지역 사회의 다양성과 문화적 깊이를 전하는 데 힘을 보탰다.

한편,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의 수백억 달러 규모 현대화 사업이 추진되고 있으며, 영화 ‘스타워즈’ 감독 조지 루카스를 주제로 한 ‘루카스 서사 예술 박물관’도 곧 개관을 앞두고 있다. 또한, 2026 NBA 올스타전, 2026 US 여자 오픈 챔피언십, 2026 FIFA 월드컵, 2027 슈퍼볼 LXI, 2028 올림픽 및 패럴림픽 등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가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이러한 기회를 활용해 도시의 글로벌 위상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