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캐주얼 브랜드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 그룹 아이브(IVE)의 레이와 함께한 2025 SUMMER 캠페인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MZ세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스프링 시즌에 이어,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무신사(MUSINSA)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무신사 에디션’이다. 레이가 직접 셀렉한 제품으로 구성된 해당 에디션은 4월 11일 단독 선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으며, 시그니처 그린 컬러의 ‘W Signifying Cropped T-Shirt’는 발매 직후 무신사 인기 랭킹 1위에 올랐다. 제품은 빠르게 리오더에 돌입하며 브랜드의 높은 주목도를 다시금 입증했다.
이번 2025 SUMMER 컬렉션은 여성 전용 크롭 기장의 그래픽 티셔츠를 강화하고, 볼캡 제품군 역시 컬러와 디자인을 확장해 다양성을 높였다. 레이의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이미지가 더해지며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일상 속 즐거운 시작(Opening)’을 트렌디하게 전달했다.
앞서 공개된 SPRING 캠페인 영상은 오프닝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레이가 착용한 아이템은 발매 전부터 완판 문의가 쇄도하는 등 브랜드 뮤즈로서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오프닝 프로젝트는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레이의 셀피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무신사에서 함께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이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패션을 넘어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긴밀히 소통하며 브랜드 감성을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프닝 프로젝트의 2025 SUMMER 컬렉션은 현재 무신사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