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디시트렌드 유튜브 부문 정상 등극…압도적 인기
히밥, 디시트렌드 유튜브 부문 정상 등극…압도적 인기
  • 김강준 기자
  • 승인 2025.04.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히밥 SNS

[잡포스트] 김강준 기자 =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지난 24일 디시트렌드 유튜브 부문 일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투표에서 히밥은 총 511표를 얻어 단이와 김재원을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히밥은 '먹방' 콘텐츠에서 뛰어난 몰입감과 방송 센스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SNS와 네이버 TV 등 여러 플랫폼에서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으며, 제주 출신이라는 점도 독특한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직원 혼내는 거 너무 멋졌어요 ㅋㅋ”라는 팬들의 반응처럼, 단순 먹방을 넘어 유쾌한 상황극과 연출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원동력이 됐다.

2024년부터 소녀L&M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재개한 이후, 히밥은 유튜브뿐 아니라 네이버 NOW, 방송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덤을 넓히고 있다. SNS에서도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는 점도 인기 상승의 배경이다.

▲인기투표 순위 (4월 24일) ⓒ디시트렌드

2위는 뷰티·라이프 유튜버 단이가 차지했다. 총 360표를 얻은 단이는 평소 피부관리, 홈케어 루틴, 다이어트, 쇼핑 하울 등 현실적인 콘텐츠로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해왔다. 특히 최근 영상에서는 “올영에서 이걸 사세요”, “호텔급 피부관리 루틴” 등의 정보성 주제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콘텐츠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3위에는 김재원의 즐거운 세상이 올랐다. 4~5위는 나도Nado(331표), 잠뜰 TV(305표) 순으로 집계됐다.

6~10위는 다음과 같다.
상윤쓰
이영지
용용먹방
꼰대희
과나

이번 투표 결과는 크리에이터 각자의 개성 있는 콘텐츠와 꾸준한 소통이 팬심을 사로잡는 핵심 요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먹방, 브이로그, 예능형 유튜버들의 강세가 이어지면서 플랫폼 내 주도권을 둘러싼 인기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