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이래 최고 점수 기록… 서비스 혁신 노력 결실 맺어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인 한국잡월드(이사장 이병균)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24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를 받았다.
기획재정부는 국민이 직접 체감하는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매년 정부 산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하고 있다. 한국잡월드는 이번 평가에서 92.4점을 획득, 2012년 개관 이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국잡월드는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서비스혁신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에 힘써왔다. 올해에는 ▲ 신규 직업 체험 콘텐츠 개발, ▲ 어린이체험관 보호자 휴게 공간 확충, ▲ 고객 참여형 행사 개최, ▲ 가격 할인 프로모션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병균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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