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창업 토마토도시락, 2021년 프리미엄 신메뉴 출시
도시락창업 토마토도시락, 2021년 프리미엄 신메뉴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6 16: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리뉴얼을 통해 신메뉴를 시장에 선보인다.

토마토도시락은 2008년 7월 성균관대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13년째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도시락전문점으로서 맛과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 업계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도시락 창업 사업 브랜드 토마토도시락은 창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업계로부터  ‘도시락창업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가 이어지는 기업이다.

가장 긍적적인 평이 나오는 부문은 '메뉴'다. 거의 매년 다양한 신메뉴를 업계에 선보이면서 소비자의 선택을 넓혔다는 말이 나온다.

토마토도시락 측은 폭넓은 메뉴뿐만 아니라 질적으로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데에도 집중해 전체적으로 ‘맛’을 잃지 않으려는 노력을 추구한다.

이런 사업 방향은 최근 “양보단 질”을 외치는 최근 요식업 풍속과도 맞물려 성과를 내고 있다.

전국 토마토도시락에 출시되는 2021년 신메뉴 ‘품격덮밥시리즈’는 큐브스테이크덮밥과 소불숙주덮밥, 제육숙주덮밥과 닭갈비숙주덮밥으로 다양한 덮밥 형태의 식품이다.

토마토도시락의 소비자 A씨는 "덮밥으로 간편식인데도 고기 질은 놓치지 않으려는 노력이 보이는 맛이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신메뉴는 명품 17찬 '수라한상도시락'이다.  계절을 느낄 수 있는 제철 음식 4종과 큐브스테이크, 보쌈과 코다리강정까지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 마치 임금님 한상을 맛볼 수 있다는 마케팅을 내걸었다.

토마토도시락이 내놓은 2021년 신메뉴가 도시락 업계에 온택트 문화 속 또 다른 도시락 열풍을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2-26 23:37:28

국사 성균관(성균관대)자격뒤에서 왜구서울대극복은 서강대 학구파가유일.2차대전이전 세계지배세력 서유럽.교황윤허資格작용되면 가능한현실.패전국 일본 잔잰까 주권.자격.학벌없이 100서울대,국시110브[연세대>고려대]로살고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나 Royal서강대(성대다음예우)위로 점프不認定.대중언론통해 자격없는힘뭉쳐 이미지창줄수준.태학.국자감(北京大),볼로냐.파리대資格.

http://blog.daum.net/macmaca/3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