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깔참죽&완도미역, 선착순 20명 한정 무료시식 체험…”1억 창업 지원도”
맛깔참죽&완도미역, 선착순 20명 한정 무료시식 체험…”1억 창업 지원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맛깔참죽&완도미역이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 한정 무료시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맛깔참죽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맛깔참죽&완도미역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것으로, 20명 선착순 모집 완료 시 종료될 예정이다. 예비 창업자나 전업을 희망하는 사장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맛깔참죽&완도미역 미역국 무료시식 체험은 물론 브랜드 창업 시 창업지원금 1억 지원도 이뤄진다. 이뿐만 아니라 체험 행사 참여자에게는 죽메이드시스템, 원팩시스템의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죽메이드시스템의 경우 죽을 계속 저어줘야 하는 점주들의 노동력을 절감시키고자 맛깔참죽이 특허 낸 죽 조리기다. 죽 한 그릇 조리 시 자동으로 300번을 저어줘 죽 상태가 좋고, 쌀 고유의 전분이 잘 풀어져 고소한 맛을 낼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체험한 뒤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파격적인 마케팅 지원 혜택으로 3개월 무료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장수창업 성공비법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맛깔참죽&완도미역은 기존 죽 메뉴만 판매했던 매장을 더욱 고급화시켜 건강식을 강조한 죽과 미역국 전문점으로 재탄생했다”면서 “코로나19 경쟁력 창업모델을 론칭한 기념으로 20명 선착순 미역국 무료 시식 및 창업지원금 1억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맛깔참죽 선착순 20명 한정 이벤트 신청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