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스터디카페, 4월 창업설명회 진행...그루만의 성공 창업노하우 공개
그루스터디카페, 4월 창업설명회 진행...그루만의 성공 창업노하우 공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의 열기가 좀처럼 식지 않는 추세이다.

비대면 서비스 중 단연 주목받고 있는 업종은 스터디카페가 대표적이며, 그 중에서도 ‘공부의 신(이하 공신), 강성태’의 ‘그루스터디카페’는 지난 해, 11월 100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올해 2월 110호점, 4월에는 120호점을 돌파하는 등 스터디카페의 열기를 입증하였다.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그루스터디카페’는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 4월에는 7일(수)/ 15일(목) / 21일(수) / 29일(목)에 사업설명회가 예정 되어있으며, ‘그루스터디카페’의 브랜드 소개와 프리미엄독서실 창업비용 및 예상 매출액 등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소개한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무인발열체크, 키오스크, 공기청정시스템 에어컨과 청정환기시스템 등을 갖추어 철저한 방역 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은 물론, 넉넉한 오픈석과 칸막이가 있는 프라이빗석이 구분되어 고객의 성향이나 학습 패턴 등에 맞춰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그루스터디카페’는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그루만의 인테리어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가맹점 운영관리 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그루스터디카페’에서는 전국 권역별 슈퍼바이저가 각 가맹점과 1:1로 매칭되어 All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오픈 전 7일간 밀착 관리, 오픈 후 언제 어디서나 소통이 가능한 A/S 등 본사차원에서의 가맹점 운영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보다 안심하고 참석할 수 있는 이번 ‘그루스터디카페’ 4월 사업설명회는 ‘코로나 극복 프로모션’을 통해 방역 관리 시스템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21년 새롭게 출시한 신규 인테리어 컨셉도 이번 설명회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그루스터디카페’ 4월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그루스터디카페 본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