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배달창업 헝그리브라더스, 불닭까르보나라 등 이색 신메뉴 선보여
파스타 배달창업 헝그리브라더스, 불닭까르보나라 등 이색 신메뉴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헝그리브라더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배달 전문브랜드 헝그리브라더스가 불닭까르보나라와 스테이크 라인업을 추가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헝그리브라더스는 배달 외식문화가 확산되는 현 상황에서 파스타배달이라는 이색적인 아이템으로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왔다.

2030세대 중심의 1~2인 가구와 더불어 자녀들의 파티음식, 회사원들의 점심메뉴로 자리잡은 것이 지속적인 매출 상승의 원인으로 분석된다.

헝그리브라더스의 신메뉴 출시에 대해 본사에서는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이색 메뉴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파스타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금번 신메뉴는 △한국인의 매운맛을 저격한 불닭까르보나라,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파스타, △파스타 위에 불고기를 얹은 불백 크림파스타 등 한국적인 입맛에 맞춘 3종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또한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이하여 전 메뉴 구매 시 버팔로 윙을 함께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률적인 배달 메뉴에 변화를 불어넣은 헝그리브라더스는 떠오르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배달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는 요즘, 다른 배달업체들과의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메뉴 연구를 진행하며, 동일 업종 브랜드와의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