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브랜드 ‘청년피자’ 어린이날 맞이 아동양육시설 ‘경동원’ 기부
피자브랜드 ‘청년피자’ 어린이날 맞이 아동양육시설 ‘경동원’ 기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청년피자 제공
사진 = 청년피자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가정의 달 5월이지만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예년과 다른 분위기에 시민들의 한숨이 깊어지는 와중에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의 ‘청년피자’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양육시설 경동원에 선물을 전달했다는 따뜻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3일,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청년피자 가맹본부의 전 직원은 직접 방문은 할 수 없지만 비대면으로라도 따뜻한 마음만을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경동원 원아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물 전달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청년피자의 대표로 소수의 직원만 직접 방문하여 진행을 하였다.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 ‘경동원’은 요보호 아동들의 동산이라는 뜻을 그대로 담아 6·25전쟁 때부터 60 여년간 3500 여명의 어린 영·유아들을 보호·양육하고 있다.

관계자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우리의 작은 관심과 나눔으로 보호대상아동들이 좀 더 밝은 미래를 설계하고 계획하며 행복한 청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인연을 이어 나갈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피자’는 2017년에 첫 런칭 이후 3년 9개월의 짧은 기간 내 전국 총 가맹점수 329개를 달성한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함 그리고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청년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