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카페,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업설명회 개최
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카페,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업설명회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그루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학습 멘토 중 한 명인 ‘공부의 신 강성태’가 런칭한 ‘그루스터디카페’는 단순히 학습공간을 제공해주는 카페, 독서실이 아닌 ‘공부의 올바른 방향을 잡아주는 공간’을 추구하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터디카페 창업비용 등 예비창업자에게 창업 전반에 관한 정보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아이템의 조건으로, ‘무인시스템’, ‘안정적인 수익’을 꼽고 있는데, 이로 인해 ‘스터디카페 창업’이 주목받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그루스터디카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비대면 발열체크 키오스크, 경동 나비엔 청정환기 시스템 및 공기청정 시스템에어컨 등을 통해 매장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장 조명 및 냉난방기 등을 제어와 좌석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루 IOT 시스템을 통해 무인 운영 관리 체제를 구축하였다.

예비창업자를 위한 상담 초기에는 본사 상권개발팀이 직접 주변 상권을 조사하여 최적화된 입지조건을 추천해주고 있으며, 오픈 전 7일 동안 본사 담당매니저가 상주하며 가맹점 관리 매뉴얼 소개 및 키오스크 작동법 외에도 오픈이벤트 및 홍보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 교육을 돕고 있으며 오픈 이후에도 본사 마케팅팀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전폭적인 맞춤형 홍보 마케팅을 지원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그루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는 고객들에게 ‘공부의 신, 강성태의 공신닷컴 학습 멘토링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 내 WIFI에 접속하면 ‘공신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나만의 길을 찾아주는 진로상담 프로그램, ‘애니어그램’ 온라인 검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명확한 자기 이해는 물론 진로 의사 결정과 대인관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와 같이 차별화 된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그루스터디카페는 이용 고객들로부터 ‘공부 잘되는 스터디카페’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도입과 이용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중이며 연일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그루스터디카페에서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스터디카페 창업비용 등 구체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주 목요일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에 따르면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사업설명회 한정 창업 프로모션 제공과 더불어 ‘공신굿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사업설명회 참여신청은 그루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