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알마디자인, 6월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10일 개최
엘알마디자인, 6월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10일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가 진행될 야탑엘알마라이브러리 / 사진제공=엘알마디자인 홍보팀
6월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가 진행될 야탑엘알마라이브러리 / 사진제공=엘알마디자인 홍보팀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스터디카페·프리미엄독서실·라이브러리 창업을 제공하는 엘알마디자인이 이달 10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창업설명회는 직영점 야탑 엘알마라이브러리에서 4인 구성으로 진행되며 날짜와 시간 선택은 본사와 상담 후 신청 가능하다. 기존 매달 5일에 진행되던 방식에서 코로나에 따른 집합금지 제한에 따라 매달 10~15일 사이에 원하는 날짜 조율 후 신청 가능하다.

주요 구성내용은 부동산 배후수요 산정법, 인테리어의 합리적인 구성, 시설운영 관리업, 점주의 노력, 마케팅 노하우이며 설명후 참석자에 한해 ‘미완성스터디카페’ 개인브랜드 지점 견학 신청이 가능하다.

10일에 열릴 6월 창업설명회의 토픽은 ‘개인브랜드 창업’이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단점인 귀속가맹의 단점, 반경권 제한에 따른 경쟁상권 진입의 어려움, 브랜드 노후화 등을 설명하며 이에 대한 대처법으로 떠오르는 개인브랜드 창업을 주요 토픽으로 잡았다고 전했다.

한편, 엘알마디자인은 개인브랜드창업, 3無(로열티·개런티·교육비) 비가맹 프랜차이즈를 창업시스템으로 삼고 교구재·키오스크의 유통마진을 줄인 공급, 비전문 인테리어 업자의 감리대행을 서비스하며 현재 강동 암사점과 세종 도담2호점을 시공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