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네이버 카페, 2021 전기기능사 시험 단기합격 대비 무료인강 제공
공인모 네이버 카페, 2021 전기기능사 시험 단기합격 대비 무료인강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공인모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1년 전기기능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해 전기기능사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따.

전기기능사 필기시험이 6월 27일(일)부터 7월 3일(토)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수험생들의 전기기능사 자격증 취득률을 높이기 위해 전기기능사 인강을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은 전기기능사 과목별 최신 전기기능사 난이도를 파악하여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있다.

교수진이 집필한 전기기능사 교재에는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핵심 이론과 단원별 핵심 전기기능사 기출문제 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과년도 전기기능사 기출문제 및 복원 문제 풀이를 통해 출제 유형을 수험생들이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게 교제에 담았다.

공인모에서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앞서 획득한 합격생들의 전기기능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통해 전기기능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전기기능사 자격, 전망,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전기기능사 공부방법, 공부기간과 관련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시험일정이 얼마 안 남은 기간을 대비해 수험생들에게 전기기능사 기출문제와 전기기능사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능사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은 공인모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확인하길 바란다.

한편,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전산세무회계, 주택관리사 등 무료인강을 선보이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