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조주기능사 관련 와인/티 소믈리에 자격증 무료수강 클래스 이벤트
한국장학진흥원, 조주기능사 관련 와인/티 소믈리에 자격증 무료수강 클래스 이벤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국장학진흥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장학진흥원’이 조주기능사 관련 와인소믈리에 및 티소믈리에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추천인 공란에 '와인전문가'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주류 관련 업종에 관심을 갖고 와인스쿨이나 아카데미에서 와인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이나 와인소믈리에과, 호텔 경영∙관광∙외식조리 학과에서 주류 관련 공부를 하고 있는 이들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클래스 인강은 조주기능사학원을 다니고 있더라도 참고할 만한 교육들을 갖췄으며, 와인동호회에서 지식을 공유하고자 하는 이들도 가볍게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도 존재한다. 또한 조주기능사 필기∙실기를 준비하거나 바텐더자격증 취득자에게도 도움을 주는 과정들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티소믈리에 자격증 온라인 과정은 차의 역사와 품종, 한방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에 대한 지식을 제공한다. 티마스터 자격증과 같은 전문적인 과정의 교육도 갖춰져 있다.

이외에도 본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은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49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