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21년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 공개 채용
일룸, 2021년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 공개 채용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2021년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 공개 채용 진행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18일까지 직영점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를 공개 채용한다.

일룸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는 고객의 더 좋은 생활공간을 완성하기 위해 고객의 생활 방식과 공간을 함께 고민해 고객에게 꼭 맞는 가구를 제안하는 전문가다. 가구와 공간 연출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일룸 제품 추천과 함께 가구를 넘어 생활을 바꾸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일룸의 가치를 전한다.

일룸은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에 입사 후 5주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는 해당 과정을 통해 제품 및 공간, 인테리어 전문 지식과 영업시스템 교육을 받고 현장실습을 진행함으로써 가구산업과 직무 이해를 익히고△영업 △고객관리 △마케팅 △재경 △교육 △매장 전시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요건은 2~3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이며,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사람인’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18일까지다. 일룸 홈페이지에서는 채용 정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LSAs’ Talk Talk’도 확인할 수 있다. LSAs’ Talk Talk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의 직무 내용·근무환경·조직문화·인재상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일룸은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가 고객이 처음으로 마주하는 브랜드의 얼굴로 전문성과 책임감을 느끼고 일룸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며, 일룸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