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터디카페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1년 프리미엄 대상 수상
플랜트스터디카페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1년 프리미엄 대상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플랜트스터디카페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여성 고객 방문율 1위에 빛나는 플랜트스터디카페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했다.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아름다움을 판매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청결과 안전을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 소비자들을 고려해 고급스럽고 심플한 화이트 컬러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그린 컬러를 조합하여 한층 깔끔하고 트렌디한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4세대 무인 키오스크 기기와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입/출입과 결제 등을 소비자가 셀프로 진행하면서도 매장 출입을 완벽하게 관리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CCTV 등을 이용해 24시간 무인 관제 시스템을 운영하며 언제나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와 부딪힐 필요 없는 1인 독립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타입의 1인 학습석을 갖추고 있으며 이용자의 선호도가 높은 간식과 커피, 편의시설을 도입해 만족도를 높였다.

이러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전국 각지에 100호점의 가맹점을 오픈,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주의 80%가 여성 창업자로, 여성이용자들을 흡수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플랜트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플랜트스터디카페가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터디카페순위 상위권에 들어간다는 점이 확인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여성 점주와 여성 고객을 위한 스터디카페창업 방안을 고민하고 더욱 발전한 스터디카페플랜트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랜트스터디카페는 오는 9월 4일 동해청운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플랜트스터디카페 동해청운점은 100호점 오픈에 빛나는 노하우가 집약된 시설로 완벽에 가까운 1인 독립석이 갖춰져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30시간 이용권을 단돈 9,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고객을 가장 많이 소개한 추천왕을 선발하여 최신형 에어팟PRO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플랜트스터디카페 동해청운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