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멀블리스', 안재현 파경 "당혹" 모든 광고 및 컨텐츠 중단
[전문] '멀블리스', 안재현 파경 "당혹" 모든 광고 및 컨텐츠 중단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08.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_멀블리스)
▲ (사진 제공_멀블리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가 이번 구혜선, 안재현 파경 소식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멀블리스측은 이번 파경 논란에 대해 "멀블리스는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웨딩 컨셉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고 말하며, "계약 당시 안재현은 신혼이었던 사랑꾼 이미지가 멀블리스와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계약을 진행했으며, 계약 종료 후 재계약까지 마쳐 2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많은 이슈를 낳고 있는 안재현씨의 파경 소식은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다음은 멀블리스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멀블리스입니다.

현재 안재현씨의 파경 논란에 대한 SNS 폭로전 이슈로 멀블리스 또한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저희 브랜드를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멀블리스는 웨딩 컨셉으로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
2년 전 멀블리스가 안재현씨와 첫 계약을 했을 당시 신혼이었던 안재현씨의 사랑꾼 이미지가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계약 종료 이후 재계약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약을 이어온 상황입니다.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씨와 구혜선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멀블리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