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과정 지원자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
휴넷, 공인중개사 과정 지원자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을 실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15일간 150만원의 상금게임 이벤트가 실시되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참조해 기획됐다.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에서는 휴넷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15개의 객관식 OX문제가 출제되며, 지원자들은 매회 방문해 정답을 입력하면 게임을 마칠 수 있다. 15일 동안 15개의 문제를 모두 맞춘 최후의 1인에게는 75만원이 지급되며, 5개 이상 문제를 맞춘 추첨 5명에게는 각 15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아울러, 휴넷 공인중개사에서는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일주일 무료수강권이 지급된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참여자들은 OX문제로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핵심만 추려 한번 더 반복학습하게 된다. 쉬운 문제부터 실력향상을 위한 문제풀이를 실시하고, 2지선다 문제에서 5지선다 문제까지 난이도를 조금씩 높여간다”고 말했다.

참여자들은 체험후기를 남기면 전 강의 7일 무료체험을 실시할 수 있으며, 휴넷에서는 1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