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튼튼 이지온행거, 23일 크리스마스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국민튼튼 이지온행거, 23일 크리스마스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지온(EASYON)행거
사진제공= 이지온(EASYON)행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이지온(EASYON)행거가 12월 23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동안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크리스마스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이지온(EASYON)행거가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만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원룸, 자취방, 작은방에 어울릴 고정식 드레스룸 행거인 EO-303 & EOB-303 제품과 이지온(EASYON)행거의 베스트셀러이자 효자 상품인 EO-406 & EOB-406 행거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지온(EASYON)행거를 라이브방송 중에 구입한 고객 전부에게는 행거에 잘 어울리는 고급 벨벳옷걸이 4set (20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구입한 드레스룸 행거 제품은 당일발송 및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지온(EASYON)은 드레스룸 고정식행거, 이동식행거, 3WAY 스탠드옷걸이 등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행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며, 특히 이지온(EASYON)행거의 독자 특허인 U자형 이중지지대로 무너짐을 방지해준다.

이지온(EASYON)행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 방송 중에는 이지온(EASYON)행거 역사상 가장 큰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