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유튜버 송지아(freezia) 데일리뉴스 "솔로지옥 대본 없어.."
[아티스트POST] 유튜버 송지아(freezia) 데일리뉴스 "솔로지옥 대본 없어.."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튜버 송지아(freezia) / 넷플릭스 '솔로지옥' 스틸
사진 = 유튜버 송지아(freezia) / 넷플릭스 '솔로지옥' 스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핫한 유튜버 송지아(freezia)는 1월12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1,670,000명을 기록 중이며 SNS인스타그램은 2,800,000 팔로워를 기록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는 약 1억 5천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유튜버 송지아(freezia)는 룩북·메이크업 등 패션 관련 콘텐츠와 브이로그를 주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최근 송지아(freezia)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구독자 100만명 달성 기념 QnA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해당 영상에서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대한 궁금중을 포함한 다양한 질문에 성실히 답했다. 질문 중 '솔로지옥' 대본이 있는거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 대본은 없다라 답했다.

한편 넷플릭스'솔로지옥'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 잡으며 넷플릭스 1월12일 기준 오늘 한국의 TOP 콘텐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솔로지옥의 인기의 힘입어 출연자인 송지아(freezia)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솔로지옥'의 인기를 바탕으로 지상파 방송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비롯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출연을 확정하고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