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에버콜라겐 브랜드데이, 17일 OK캐쉬백 오퀴즈 정답공개
[앱테크] 에버콜라겐 브랜드데이, 17일 OK캐쉬백 오퀴즈 정답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OK캐쉬백 앱
이미지출처 = OK캐쉬백 앱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앱테크를 하는 이가 증가하고 있다. 앱테크의 장점은 간편하게 모바일앱으로 참여가능하다는 점이다. 앱테크족을 위한 퀴즈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17일 에버콜라겐  시간대 별 OK캐쉬백 오퀴즈 정답은 다음과 같다.

1회차 09시

생기 잃은 피부가 걱정이신가요?
그렇다면 대한민국 최초 OOOOO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하루 한번 챙겨보세요! 사라진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우실 수 있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 : ㅅㅇㅊㅇㅈ] 오퀴즈 9시 정답은 식약처인정이다.

2회차 11시

대한민국 1등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OO OOO이 뛰어난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었으며, 대한민국 최초 식약처에서 피부개선 2중 기능성 인정받은 콜라겐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 주세요[초성 : ㅊㄴㅎㅅㅇ] 오퀴즈 11시 정답은 체내흡수율이다.

 

3회차 오후1시

NO.1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식약처에서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프랑스산 비오틴 OOOO% (식약처일일섭취량 기준) 함유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탄하게 케어하실 수 있습니다. 오퀴즈 오후 1시 정답은 3333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퀴즈를 맞추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