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잡_앱테크] 유한양행,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N잡_앱테크] 유한양행,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1.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테크 이미지
앱테크 이미지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App)과 재테크(Tech)의 합성어로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돈을 버는 구조를 의미한다. 사용자가 많기에 대규모 유치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간편하게 모바일 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N잡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있다. 잠금광고․미션형․출석․만보기․설문조사 등 다양한 유형 가운데, 잡포스트에서는 앱테크족을 위한 유저참여형인 퀴즈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여 구독자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자 한다. 

1월21일

첫 번째, 여성전용 멀티비타민 센스 밸런스에 함유된 비타민c는 000000과 기능유지 및 철 의 흡수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0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 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ㅎㅈㅈㅎㅅ)

정답은 '결합조직형성' 이다.

두 번째, 

유한양행 센스밸런스에는 여성에게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엽산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엽산은 태아의 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하고 혈액의 000000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0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ㅁㅅㅅㅌㅇ)

정답은 '호모시스테인'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남아있는 상금에 따라 퀴즈 내용과 정답이 바뀔 수 있으며, 정답자에겐 최대 10,000캐시가 지급된다. 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남아있는 캐시에 따라 퀴즈 내용과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