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현, 온라인 수학 교육 플랫폼 'K-MATH LIVE' 1호 센터 설립
(주)장현, 온라인 수학 교육 플랫폼 'K-MATH LIVE' 1호 센터 설립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장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에듀테크 기업 '(주)장현(대표 김장현)'이 평촌 본원에 비대면 1:1 화상 온라인 수학 교육 플랫폼 'K-MATH LIVE' 1호 센터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주)장현에 따르면 K-MATH LIVE는 1:1 매칭을 통해 이뤄지는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수학 교육 플랫폼이다. 총 90분의 수업 시간 동안 강사와 학생이 1:1 수업을 진행하며 화상으로 양방향 의사소통하는 것이 특징이다.

K-MATH LIVE는 이번에 설립한 평촌 본원 1호 센터와 더불어 총 네 개의 오프라인 거점 학원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러한 학원 관리 시스템 아래 강사 관리 및 전반적인 수업 진행 과정 체크가 이뤄진다는 것이 (주)장현 측의 설명이다.

또한 수강생 개개인 학습 능력을 분석하여 학부모에게 매 시간 피드백을 전송한다. (주)장현은 K-MATH LIVE 온라인 수업을 통해 축적된 누적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학습자 학습 패턴을 분석한다. 이후 맞춤형 학습 환경을 제시하는 것이 핵심이다.

(주)장현 관계자는 "1:1 비대면 학습 방식이라는 점에서 최근 1년 동안 불과 5%의 퇴원율을 보일 정도로 학습 등록을 유지하는 사례가 많은데 최근 들어 신규 원생 수가 7배 이상 급증하는 등 학부모들의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수업료를 기간이 아닌 회차 별 기준으로 지불하여 효율성이 높다는 점, 1:1 방식의 집약적인 수업 방식이라는 점, 관리 중점의 학원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