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스(ENFIX), 다기능 아기침대 '스누즈' 사전 예약판매 진행
엔픽스(ENFIX), 다기능 아기침대 '스누즈' 사전 예약판매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03.1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엔픽스(ENFIX)는 다기능 아기침대 '스누즈'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스누즈 아기침대'는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코-슬리퍼(Co-sleeper)'로서, 침대 측면의 패널을 오픈하여 성인 침대에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코-슬리퍼는 부모의 뒤척임에도 아이가 놀라거나, 무게에 의해 눌릴 위험이 없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밤새 아이 곁에서 쉽게 케어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의 편의적인 측면은 물론 아이의 불안감마저 해소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외에도 '스누즈 아기침대'는 독립적인 침대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브레이크 기능이 있는 4개의 바퀴가 탑재되어 실내 어디든지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쉽게 위치시켜 아이를 항상 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특히 기존의 아기 침대 제품에서는 볼 수 없던 '핸드 스윙' 기능을 추가하여 부모가 직접 아이를 안지 않고도 잔잔한 흔들림을 통해 엄마 품과 같은 느낌을 주어 아이들을 쉽게 달래고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용도 높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적용되었다.

또한 '스누즈 아기침대'는 6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춰 침대, 소파 등의 가구 높이나 부모의 신장에 맞춰 손 쉽게 맞춤 조절이 가능하며, 침대 양쪽의 높낮이를 다르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수유 후의 아이들의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할 수 있다. 아울러 기본으로 제공되는 두툼하고 신생아에게 최적화된 쿠션감을 지닌 매트리스는 안전한 잠자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커버가 방수처리가 되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엔픽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게 된 스누즈 아기침대는 기존의 제품들과의 차별성은 물론 엔픽스의 가치인 '실용적인 프리미엄'을 정확하게 담은 제품이다"라며 "이번 스누즈 출시를 기점으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엔픽스의 시장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스는 이번 스누즈 아기침대를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자사 패밀리 브랜드인 타프토이즈의 '뮤지컬 가든 모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