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디츄, Tac-pro(탁프로) 출시 , 50%할인 감사제
닥터바디츄, Tac-pro(탁프로) 출시 , 50%할인 감사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3.3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Tac-pro’(탁프로)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자연에서 오는 건강함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Dr.바디츄’(닥터바디츄)가 ‘Tac-pro’(탁프로) 출시 감사 사은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늘 4월1일 자정부터 4월 31일까지 한달 동안만 진행된다.

행사의 내용은 29,800원에서 14,900원.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를 기획한 송찬희 팀장은 ‘친환경제품 답게 SNS광고, 인풀루언서 홍보보다는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통해 고객님께 혜택을 돌려드리는 것이 탁프로의 기획의도와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탁프로는 최근 초미세먼지, 미세플라스틱, 온난화 등 지구 외부 환경에 대한 변화가 심해지면서 환경보호에 대한 기업윤리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세탁세제이다.

탁프로는 Nano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나노 단위의 미세 입자의 세정성분이 눈에 보이지 않는 세탁 섬유 속 각종 오염 및 찌든 때를 효율적으로 찾아 분해해준다. 탁프로는 Soil Anti-redeposition 기술을 적용하여 세탁 중 찌든 때, 미세먼지 등 제거되었 던 오염물질이 다시 섬유에 달리 붙지 않는 재오염 방지 폴리머 코팅기술이 적용 되어있다.

특히, 효소, 전분, 파촐리오일료 등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자연에서 세탁수가 99% 이상 생분해되어 자연에 부담을 주지 않는 친환경 세제임에도 불구하고, PH7의 중성세제로 얼음물에도 용해되는 괴물 같은 용해력으로 1~2회만으로 잔류세제가 남지않는 점. Multi-Function 기능으로 섬유보호, 정전기방지는 물론 별도의 섬유유연제가 필요 없는 다기능 세탁세제로서 수질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섬유유연제의 미세플라스틱 검출로 논란이 되었던 이슈에서 소비자들에게 안심 손빨래세제로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방부제, MIT, MCIT, 형광증백제, 및 191가지 유해물질을 배제하여 유럽 화학물질규제(REACH)의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특수의류(패딩세탁), 손빨래세제, 온 가족 및 아기 의류 세탁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김진호 기자(guqkekr@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